무공해비누 검색하다가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들넘 알러지피부인지라 천연세제 사용한다고, 시어머니가 키워주실때 빨래는 꼭 집에와서 세탁비누로 손빨래 했더랬습니다. (어르신들 세탁기 사용시 헹굼많이 안하십니다. 말린빨래 물에 헹구면 뿌연물 또 나오구 그랬더랬습니다.) 이렇게 계속하니 어느틈엔가 등,배에 볼록볼록 돋아나서 긁던 붉은 점들이 들어갔습니다. 비누때문인지...또다른 이유인지는 모르겠으나 도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세탁비누 손빨래하면 빨리 닳긴합니다. 하지만 그거 때문에 다른비누로 바꿀 생각은 들지 않을 만큼 품질은 좋습니다.
주방비누도 사용합니다.
몇일전에 사용하던 비누 똑 떨어져서 어디선가 받은 사은품 트**을 사용했습니다. 후라이팬 사용시 최악이었더랬습니다. 닦아서 말려둔 후라이팬에 기름 붇고, 달구는데....냄새 올라왔습니다. 행주로도 뽀독소리나도록 헹구는데...그동안 안쓰던 향이 기름에 달궈져 냄새 올라오더군요. 전 별로 예민하지 않은데...오랫만에 향나는 세제 사용하니 비교되더군요.
주방용 가루비누는 기름묻은데 참 잘 닦입니다. 저희 엄마 말씀이 여기에 뭐 독한거 넣었길래 이래 잘닦이냐더군요. 천연세제인데... 했더랬습니다.
이번에 화장비누 구입했습니다.
전엔 화장비누 없어서 세탁비누로 세수, 목욕했더랬습니다.ㅎㅎ 약간 끈적이는 느낌은 있었는데 괜찮았었습니다. 화장비누는 아직 오랫동안 쓰지 않아 어떻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전 경험에 미루어 좋을 거라 생각되네요.
유기농 챙겨먹는 언니한테도 추천했고, 아토피 조카 동생네도 추천, 제가 한꺼번에 구입해서 나눠쓰고 있답니다. 어르신은 꾹꾹 눌러 쓰는 일반세제가 편해, 습관 변경이 쉽지 않아요^^

강청비누 상품들 제가 사용해본 것은 다 좋았습니다. ^^

-이*영 고객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