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글을 읽다가 가루비누를 물과 섞어 거품으로 사용하면 어떨까...를 보고
저도 정말 좋은 방법이란 생각이 들어서 가루비누만 주문해서 바로 실행에 옮겨보았습니다.

문제는..
가루비누와 물이 섞이면 전체적으로 균일한 묽은 액체상태가 되어야 거품기를 통과하면서 고운 거품이 나올텐데, 왠일인지 꾸룩꾸룩 하면서 물기 많은 굵은 거품들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쏟아보았더니 위쪽은 묽은 상태이나, 아래쪽은 젤상태처럼 되어 있어서 거품기를 통과하는 관을 잘 통과하지 못하더군요.

그래서 전 사용법을 바꾸어 보았어요.

그냥 빨래에 가루를 뿌리듯이,
머리 감을 때는 손바닥에 약간 뿌려서 물과 비벼 거품을 낸 후 (여러번 해야해서 이엠비누가 더 편리할 수도 있겠네요.) 감으면 금방 헹궈지고 길고 많은 머리인데도 깔끔해져요.

얼굴과 몸을 씻을때는 작은 수건조각이나, 거품망 등에 약간 뿌려서 거품을 내어 살살 문질러주면 거품도 풍성하고 씻고나도 개운합니다.

전 요즘 얼굴에 좁쌀여드름이 마구 돋고,턱에 붉고 큰 여드름이 갑자기 늘어서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씻은지 사흘정도 지났는데 세수할 때 얼굴이 굉장히 매끈해졌다는 느낌이 들구요.

오늘 오랫만에 만난 친구가 얼굴 좋아졌다고 말도 해줬어요.

빨래할 때도 원래 사용법처럼 빨래에 뿌려서 돌리니 빨래에 아기냄새나서 좋아요^^

큰 여드름이나 뾰루지같은 건 좀 오래걸릴지는 모르겠지만 모공속 때는 확실히 빼는 느낌이 드네요.

이엠이 좋다는 말도 많이 들어서 전 강청비누 계속 쓸거에요^^

-최*진 고객님 후기